[마켓잇X현대카드] 곱창이야기 마케팅 및 인플카 제휴 제안의 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작성일 : 2022-11-15 11:49

본문

안녕하세요 곱창이야기 담당자님!
마켓잇 인플카 담당 정원준 입니다.


22년 10월부터 마켓잇과 현대카드가 콜라보하여  
10/11일  "인플루언서 카드" 를 론칭하였습니다.

하여, 곱창이야기와 인플루언서카드 제휴 관련해서 제안 드리고 싶어서 메일 드립니다.


해당 카드는 인플루언서들에게만 발급 되는 카드이고, 
팔로워 숫자에 따라 카드 등급이 나뉘게 됩니다.

인플카에는 '셀, 나노, 마이크로, 메크로, 메가' 라는 5개의 인플루언서 등급으로
[등급별 캐시백 예시]
셀 등급 : 100명~1천명의 팔로워 보유
나노 등급 : 1천명~1만명의 팔로워 보유
마이크로 등급 : 1만명~5만명의 팔로워 보유
매크로 등급 : 5만명 이상의 팔로워 보유
메가 등급 : 인플카 내부 기준에 의해 수동 부여 등급(연예인, 유명인 등)

각 팔로워 등급별로 물건을 구매하고 포스팅을 해주면 캐시백을 지급하는 형태의 카드라고 보시면 되며, 등급에 따른 혜택은 파트너사에서 임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캐시백은 인플루언서가 카드를 사용 후 포스팅 후(14일 유지기간)
검수 후 캐시백을 지급하는 형태 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휴사는 SNS홍보와 동시에 수익(매출)이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22년 12월까지 제휴처 등록은 별도 입점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23년부터는 입점비가 별도로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0221108_161658.png


[뉴스기사 및 인플카 페이지]
인플카 공식 페이지 - https://www.inflca.com/
인플카 소개영상 - 인플카 소개영상

첨부파일에 위 내용의 제안서 파일 공유드립니다.

메일 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나 미팅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중요 내용 정리드립니다.
1) 22년도는 입점비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으며, 23년도부터 입점비 발생
2) 해시태그에 "#광고" 해시태그를 붙이지 않고 포스팅 발행 가능
3) 캐시백 비율은 브랜드사에서 자유롭게 조정 가능
4) 캠페인 일정 브랜드사에서 자유롭게 진행 가능
5) 미리 입점 후, 내년도부터 진행도 가능하시지만, 올해 적은 예산으로 테스트를 진행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 남겨드립니다.